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소소다이어리

소소다이어리

    

게시판 상세
제목 스타일노리터 2017년도 종무식♥
작성자 스타일노리터 (ip:)

첨부파일 소소다이어리_목록이미지.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김하나 18.01.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ㅋㅋㅋ 어쩜 이리 재밌게 쓰셨는지 보면서 계속 웃었어요
    (특히 돼지.. 하는 부분이 너무 공감가서 ㅋㅋㅋ)
    직원들이 많으셔서 놀라고 통큰 상들에 놀라고!!
    오래 이어진 쇼핑몰이 확실히 소재도 좋고 디자인도 예쁘더라구요^^
    그만큼 많은 분들이 믿고 구입한다는 얘기니까요 ㅎㅎ
    함께 하는것처럼 재밌게 잘봤습니다~ ㅋㅋ
  • 박정원 18.01.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진짜 재밌네요ㅋㅋㅋ직원분들이 어떻게 지내셨는지 엿보는?기분도들어서 흥미진진했어요! 해외여행상패센스쩔어요 대표님멋지시네요! 스타일도 마음씨도 ! 직원분들부러워용>_
  • 김영주 18.01.1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ㅋㅋ범죄도시패러디에서 빵터졌네요
    수상자분들축하드려용~^^ 2018년도에도 스타일노리터대박나세용!!
  • 최은희 18.01.1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역시 센스도 굿이네요 ㅎㅎ
  • 김금남 18.01.1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완죤 잼나네요~^^ 센스 짱!!
  • 편아람 18.01.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글이 너무 센스있으십니다 ㅎ
    스타일노리터 매장도 방문해보고싶네요
  • 이수진 18.01.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센스있는 종무식이였네요~~
    2018년도 스타일노리터 직원분들 화이팅해서 우리 아이들에게 입힐 이뿌고 건강한 옷 많이 만들어주세요!!
  • 조주혜 18.01.1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대표님.최고시네요^^ 다들 분위기도 좋아보이고..올해도 다들 좋고 이쁜옷 착한가격으로 만들어주세요..화이팅입니다^^/
  • 김다인 18.01.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러니까 노리터가 흥하죠.. 직원들 사랑하는 마음 가득한 대표님과 훈훈한 직원분들의 케미! 노리터 제품이 사랑스러운 이유가 있었네요~ 노리터는 종무식 현장마저 러블리함 뿜뿜이네용.. 새해에도 잘 부탁드려요!^^
  • 박민서 18.01.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재밌게 글 써주셔서 끝까지 다 봤습니다:) 해외여행은.. 정말 부럽네요// 스타일노리터 앞으로도 더 많은 발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노희선 18.01.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열심히.일한.님들.즐거운.휴양하세요
  • 송혜지 18.01.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고생하셨어용
    믿을수 있는 스퇄놀이터
    영원히
    굿
  • 이승은 18.01.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고생하셨어여
    내년에도이쁜옷마니만들어주세요~~
  • 임보람 18.01.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글 재미있게 봤어요~ 직원들이 활기찬모습이 보기 좋네요~^^
    더욱더 성장하는 노리터가 되었음 좋겠습니다~^^
  • 박진미 18.01.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ㅎㅎㅎ좋은직장이네요^^ 올해도 스타일노리터 홧팅요!
  • 권은주 18.01.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너무 잘 쓰셨네요 재밌게 잘 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일 노리터 저도 그 회사에서 일하고 싶네요... ㅋㅋ
    시원하게 기회한번 주십쇼!!ㅋㅋㅋ
  • 김민정 18.01.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올해도화이팅!!
  • 이민정 18.01.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다들 즐겁게 열심히 일하시는 만큼 좋은 물건들도 판매할 수 있는거겠죠? 올해도 질좋고 예쁜 옷들 부탁드려요ㅎ 맘 옷들도 많이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 최은희 18.01.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대표님이 남자분이셨네요~?!여자분일줄 알았는데^^
    직원분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어요~올해도 아이들에게
    예쁘고 편한 옷 많이 만들어 주세요~!
  • 임미선 18.01.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말 센스있네요 ㅋㅋㅋㅋㅋ 올해도 번창하세요
  • 김민정 18.01.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아이 모델 신청한다고 들어와서는 커뮤니티 처음 접해 봄, 재미나게 읽었습니다 ㅋㅋ
    스타일노리터! 올해도 대박나세요, 저도 지속적인 구매로 도울게요 ㅎㅎ
  • 구지연 18.01.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올해도 대박나시고 더 이쁜옷 부탁드립니다.
  • 박정훈 18.01.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멋진 옷만큼 직원들도 멋지시네요^^스타일노리터 홧팅이예요^^~~
  • 한정우 18.01.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다들 패션센스가ㅋㅋ 한해도 수고 하셨고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다음에는 음식사진도....ㅋㅋㅋ
  • 18.01.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번창하세요^^
  • 연현주 18.01.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번창하세요^^
  • 문정희 18.01.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스타일노리터 올해도 번창하세요 많이 찾아올께요^^
  • 마윤미 18.01.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역시 이만큼의 노력이 있었기에 여기까지 왔겠죠? 스타일노리터 넘 유명해요. 울 딸만 이쁜 옷 입히고 싶은데 주변사람들도 많이들 애용하는 것 같아요. 흑흑.. 앞으로도 더욱 번창하길 바랍니다. ^^
  • 스타일노리터 18.01.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

    1월 마지막주 소소다이어리 댓글 당첨고객님 ♡
    **주 (quee***), **남 (nangz***)
    **람 (par1***), **인 (dain***)
    **정 (allavyu***), **정 (sflo***)
    **희 (jlove1***), **훈 (bung***)
    **선 (hihi***), **정 (jcw***)


    스타일노리터 소소다이어리 댓글 당첨되어 적립금 3,000원 지급되셨습니다 :)

    ---------------------------------------------------------------------------------------------------

    추첨은 계속 해서 한달에 2번씩 추첨하니
    앞으로도 스타일노리터 컨텐츠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스타일노리터 18.02.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

    2월 셋째주 소소다이어리 댓글 당첨고객님 ♡
    **연 (rnwldu***), **우 (prideofqu***)
    **미 (ga***), **주 (kej3***)
    **주 (yhj8***), **은 (misslee***)


    스타일노리터 소소다이어리 댓글 당첨되어 적립금 3,000원 지급되셨습니다 :)

    ---------------------------------------------------------------------------------------------------

    추첨은 계속 해서 한달에 2번씩 추첨하니
    앞으로도 스타일노리터 컨텐츠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customer center

1544-5030

OPEN. AM9:30 - PM5:00

lunch. PM12:30 - PM1:30

SAT, SUN, HOLIDAY OFF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