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스타일노리터는 자체제작 100% 유아동복 브랜드 입니다♡
봄신상 SALE
스타일노리터 회원 등급별 혜택
카톡 채널추가하고 5,000원 쿠폰 받자!

현재 위치
  1. home
  2. customer

customer center

CUSTOMER CENTER

1544-5030

평일 am09:30-pm5:00

점심 pm12:30-pm1:30

휴무 토,일요일,공휴일

BANK ACCOUNT

국민 681701-00-027955

예금주: (주) 토박스랩

FAQ

    • [기타문의] 현금영수증 신청 가능한가요?

      A. 무통장입금 결제하신 고객님께서는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주문서 작성후 입금하신후에 직접신청 가능하시며, 결제후 스타일노리터  고객센터또는 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신청해드리겠습니다.

    • [기타문의] 쿠폰은 주문건당 몇 개 사용할수 있나요?

      A. 쿠폰은 한주문건당 1개만 가능하십니다.

    • [기타문의] 적립금사용시 제한되는게 있나요?

      A. 적립금사용은 주문금액과 관계없이 사용가능하시며,

          탈퇴전까지는 소멸되지않는답니다.

    • [기타문의] 구매금액이 얼마 이상이어야 무료배송인가요?

      A. 구매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무료배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5만원 미만이신 경우 2500원의 배송료가 추가됩니다.

    • [기타문의] 질문과 답변(Q&A)에 문의를 남겼는데 검색이 안되요.(제 문의글을 어떻게 볼수있나요?)

          회원으로 작성해주신 경우에는 로그인 하신 후 화면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게시글확인)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비회원으로 남겨주신 경우에는 2주안에 답변을 확인해주셔야 보실 수 있으며, 2주안에 보지 못하신 경우에는 다시 문의글 남겨주시면 빠른 도움드리겠습니다.

          그래도 확인이 되지않으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답변 확인해드리겠습니다.


    • [배송후 반품&교환 문의] 교환상품과 미배송상품을 함께 보내주실수있나요?

      A. 리오더상품이있는 경우 준비된 상품먼저 발송해드리고있는데요,

          물류팀에서 교환상품과 리오더상품은 따로 관리가 되고있으며, 교환상품과 리오더상품을 함께 받아보시면 배송도 많이지연되기때문에 

          교환상품은 리오더상품과 별개로 왕복배송료 6천원 동봉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 [배송후 반품&교환 문의] 반품/교환 보낸 상품이 언제 처리되나요?

      A. 반품/교환의 경우 택배사업소에 거쳐 사무실로 입고되어 처리되는 부분으로 운송장 조회결과 배달완료일을 기점으로 1~2일정도 소요되는 부분이니 참고해주세요.  

         교환보내주신 상품이 재고가있는경우 바로 교환처리되시며, 리오더상품인 경우나 도매업체상품 경우 입고후 발송되는 부분이다보니 3일~7일정도    

         소요되며 교환상품이 재고가 없는경우에는  스타일노리터 교환반품팀에서 개별전화드린후 처리되십니다


    • [배송후 반품&교환 문의]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A. 환불은 고객님께서 초기 결제하신 결제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1. 카드결제 : 카드취소 승인일로부터 5~7(카드사 업무일기준)이내에 취소승인확인이 가능합니다.

      2. 실시간계좌이체 : 취소승인일로부터 5~7일 후 결제한 은행으로 자동입금

         (실기간계좌이체는 전체취소만 가능하기 때문에 부분반품인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번호 메모하여 보내주시면 되세요)

      3. 휴대폰결제: 당월취소만 가능하며 취소 승인일로부터 5~7일 소요

         (당월취소가 아닌경우에는 환불받으실 계좌번호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되시며, 수수료부분은 차감 후 처리해드립니다.)

    • [배송후 반품&교환 문의] 상품을 반품/교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죠?

      A. 반품접수방법

       

      1.CJ대한통운 (1588-1255)를 이용하여  아래 주소로 보내주세요.

       

      주소 -경기도 양주시 광적면 부흥로 847 (양주테크노시티 2층 227호) (주)스타일노리터 


      2.타택배 이용시

       

      선불로 배송지불 후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반품 주소지 - 경기도 양주시 광적면 부흥로 847 (양주테크노시티 2층 227호) (주)스타일노리터 

       

       

      3. 스타일노리터 게시판중 교환/반품게시판에 글남겨주시면 저희쪽에서 CJ대한통운 에 회수신청 해드립니다.

       

      4. 배송료

       

      반품제외 수령상품 금액 5만원 이상시

      -3,000원

      반품제외 수량상품 금액 5만원 미만시

      -6,000원

      교환 (사이즈,색상)

      -6.000원


    • [배송전 변경&취소 문의]상품 받아보는 주소지, 수령자, 연락처 변경해주세요.

      상품발송문자 받아보시기전까지만 고객님의 기본정보변경이 가능합니다 (주문취소 게시판에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변경후 발송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배송전 변경&취소 문의] 결제한거 주문취소하려는데 취소하는곳이 없어요.

      결제완료된 주문서는 저희쪽에서만 취소처리 가능한 부분으로

      꼭 저희쪽으로 연락을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원활한 처리를 위해 통화연결이 어려울 경우 주문취소게시판에 취소글 남겨주시면 확인후 빠른처리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세요

    • [배송문의] 오늘 주문한 상품 보내준다고 했는데 왜 배송조회가 아직 안되나요?

      출고될 상품의 경우 대한통운 택배사에서 늦은오후 일괄적으로 픽업되어 배송되는 부분이다보니 배송조회는 평균적으로 저녁8시 이후 가능합니다.

      또한, 발송된 상품의 경우 해당 배송지역마다 배송물량에 따라 평균 1~2일정도 소요됩니다.

    • [배송문의] 오늘 주문한 상품 보내준다고 했는데 왜 배송조회가 아직 안되나요?

      출고될 상품의 경우 대한통운 택배사에서 늦은오후 일괄적으로 픽업되어 배송되는 부분이다보니 배송조회는 평균적으로 저녁8시 이후 가능합니다.

      또한, 발송된 상품의 경우 해당 배송지역마다 배송물량에 따라 평균 1~2일정도 소요됩니다.

    • [배송문의] 상품 여러개 주문했는데 일부만 왔어요.

      여러상품을 주문해주신 고객님들은 상품이 3~4일안으로 모든상품이

      준비되지 않았을 경우 오래 기다리시지 않도록 준비된 상품먼저 선발송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발송드리지 못한 리오더상품은 준비되는데로

      후발송 될예정이오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 [배송문의] 주문했는데 배송이 언제되나요?

      주문해주신 상품은 당일배송 상품을 제외하고 보통 2~3일정도 소요되며

      주문순차적으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도매업체상품 경우(신발,모자,악세사리등) 업체에 주문을 넣고 입고되는데로 배송해드리기 때문에 보통 3일~7일정도 소요되십니다.


    • [배송문의] 당일배송상품 주문을 했는데 아직 발송준비중에요

      당일발송 상품은 월요일~금요일 오후 12시까지 결제건에 한하여 당일출고되십니다.

      단, 당일발송 상품과 당일상품이 아닌 상품과 묶음으로 주문하신 경우

      당일발송이 불가한점 참고해주세요.

    • [결제문의] 카드결제시 할부또는 무이자가 가능한가요?

      실결제금액 5만원이상이상이면 할부결제는 가능하십니다.

      (무이자할부행사는 카드사별로 다르게 진행됨으로 결제하시는 카드사에 문의바랍니다)

    • [결제문의] 무통장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되요.

      무통장 입금의 경우 주문자의 성함과 입금자의 성함, 주문서의 금액과 입금한 금액이 일치해야 자동으로 입금확인처리가

      이루어지는 시스템입니다. 성함이나 입금하신 금액이 다르게 입금하신 경우나 띄어쓰기가 되어  있는경우에는 입금처리가 되지않으십니다.

      이런 경우 게시판에 주문자 성함과 연락처 입금자성함과 입금하신 금액  확인후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입금확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결제문의] 주문을 여러번 나눠서 하고 입금은 한번에 했어요.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동일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입금확인처리가 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주문후 게시판에 글 남겨주셔야 확인후

      주문서 수동입금확인처리가 진행되는 부분이오니 게시판에 꼭 주문자 성함과 연락처,입금자 성함과 입금하신 금액 확인후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입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결제문의] 결제방법 바꾸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어요.
      작성하신 주문서는 차후 결제수단변경이 어렵습니다.
         주문서 취소하시고 재주문해주셔야 처리가능하오니 참고해주세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